사이즈가 큰 객체를 다루기 위해서는 glo (Generalized Large Object) 클래스를 사용한다. glo 클래스는 CUBRID에서 멀티미디어 지원의 토대가 된다. 사용자 정의 클래스의 속성을 glo 클래스(또는 그 하위 클래스)로 정의하면, 다른 유형의 비구조적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다. 비트맵, 디지털화된 오디오 데이터, 대용량 문서 데이터, 2진 데이터 등이 glo 클래스(또는 그 하위 클래스)의 인스턴스의 예이다.
glo 클래스의 인스턴스는 두 가지 형식으로 분류할 수 있다. 첫 번째 형식은 CUBRID를 통해서만 데이터베이스에 저장, 접근할 수 있는 LO (Large Object)이다. 두 번째 형식은 호스트 파일 시스템에 저장하는 FBO (File Based Object)이다. 대부분의 glo 인스턴스는 LO인데, 이는 CUBRID가 데이터를 관리하기에 더 편리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데이터베이스가 아닌 애플리케이션에서 데이터를 사용할 때에는, 호스트 파일 시스템이 FBO 데이터 스토리지를 관리하도록 하면 데이터를 압축하지 않아도 되는 등의 이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