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12일부터 15일까지 약 3일간 캘리포니아의 산타클라라에서 열렸던 제 4회 MySQL Expo & Conference!
큐브리드의 경쟁사라고 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서 큐브리드는 조그마하지만 부스를 마련해 전세계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홍보를 하고 큐브리드 프로젝트를 알린바 있습니다. 큐브리드 부스에 유독 큐브리드에 대한 관심과 격려를 아끼지 않았던 반가운 방문객이 있었는데요, 글로벌 Open Source Institute의 이사를 엮임한 바 있는 Alolita가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얼마 전 그녀의 블로그 사이트인 opensourcebuzz.technetra.com에 큐브리드 방문 후기와 함께 기사를 올려놓았습니다.
“한국 최고의 오픈소스 DBMS인 큐브리드를 만나다!
나는 매년 MySQL 행사에 참여하면서 오픈소스 데이터베이스 분야를 대표하는 기업들과 프로젝트들이나 아이디어들이 더욱더 많아지기를 늘 바래왔었다. 특히 올해에는 나의 이런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CUBRID라는 대한민국의 오픈소스 DBMS가 내 눈길을 사로 잡았다. 큐브리드 만나면서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무엇보다 팀의 오픈소스에 대한 열정과 오픈소스모델이 소프트웨어 발전에 기여함은 물론 아시아를 넘어 세계 시장에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는 그들의 확고한 믿음이였다...."
>>기사 전문 보기
트위터에 관련 글들이 계속 올라오고 있네요... ^^
http://search.twitter.com/search?q=cubrid&lang=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