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That Technical Support Services
큐브리드는 수많은 고객들의 요구 사항에 긴밀하게 대응하면서 축적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스템 환경에 대한 정밀한 진단 및 분석을 통해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개발지원 서비스
(Professional Service)
시스템 통합 또는 개발 프로젝트 기간 중에 요구되는 DB 설계 및 스키마 리뷰, 질의 리뷰, 성능 튜닝, 트러블 슈팅,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솔루션 포팅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며, 시간당 과금을 하고 있습니다.
유지관리 서비스
(Maintenance Service)
시스템 구축 후 운영 단계에서 요구되는 예방점검, 장애지원, 트러블 슈팅, 패치 및 업그레이드 설치 등을 제공하는 연간 단위 정액제 서비스 상품입니다. SLA (Service Level Agreement)에 따라 Standard, Enterprise, Premium 서비스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용자는 시스템의 중요도에 따라 유지관리 서비스 상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독립 소프트웨어 벤더 서비스
(ISV Service)
독립 소프트웨어 벤더(Independent Software Vendor)가 자사의 솔루션에 필요한 DBMS를 카피 수 제한 없이 임베디드하여 판매할 수 있는 연간 단위 정액제 서비스 상품입니다. 솔루션 개발 및 포팅에 필요한 개발지원과 유지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방문 교육 서비스
(On-site Education Service)
최종사용자 또는 독립 소프트웨어 벤더사의 개발자, 운영자를 대상으로 방문 교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교육 받고자 하는 목표를 함께 공유하여 교육 내용을 설계해 드리며,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맞춰 맞춤 교육을 제공해 드립니다.
No commercial license, Only services.
CUBRID는 오픈소스 DBMS로서 소프트웨어 사용권(license) 비용은 발생하지 않으며, 기술지원 서비스 제공에 대해서만 과금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상품 바로가기